병신년 새해를 맞은 1월 첫째 주(1월 4일~1월 8일) 게임주는 중국발 증시불안 등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. 전반적인 약세 흐름으로 평균 등락률이 높지 않았다. 다만 8일 중국의 ‘서킷브레이커(주가 급등 또 급락시 주식매매를 일시 정지하는 제도)’ 잠정 중단으로 중국 ..
“중국은 콘텐츠 산업 개발 욕구가 매우 강합니다. 중국 정부는 자국 내 게임 개발사와 기업들에 정책적으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. 엔터메이트는 게임 시장이 커지고 있는 중화권 네트워크를 확보한 이후 북미·유럽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” (이태현 엔터..